발송 전 주소지 변경은 가능하며,
하트퍼센트 고객센터 및 실시간 상담톡을 통해 연락 주시면
원하시는 주소지로 변경 가능합니다.
단, 발송이 된 경우에는 불가능하며
,
변경하시려면 택배사 쪽으로 요청 주셔야 합니다.
사이트 내 배송 준비 상태라 할지라도
물류센터에서는 발송이 된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, 변경이 불가합니다.
주문 물품이 이미 발송하였을 경우
배송 중에 주소를 변경할 수 없기 때문에
수취 거절이나 배송기사님께
판매자 쪽으로 반송 요청해 주시면
입고 확인 후 주소변경하여 다시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.
단, 입고 후 재발송의 경우 추가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지불해 주셔야 합니다.